COUNTER

  • 총 회원수
    670 명
  • 금일 방문자
    2 명
  • 총 방문자
    331,332 명
tt

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大中東 6350周年 이라는 내일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중동의 새로운 역사를 재정립 할 중용한 시점에 우리는 서 있다고 봅니다.


중동 63회 동기들은 이제 인생의 말년을 시작하면서 사고의 대전환을 통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중동63, 모두가 참여하는 증동63,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중동 63으로 거듭 나도록 중동63회 분야별 소모임(골프회,기우회, 당구회, 탁구회, 산악회, 반별 모임 등)을 적극적으로 활성화하여 많은 동기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는 작업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이를 위하여 소모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 할 것이며 소모인 활성화를 통하여 대 중동인 으로서의 긍지와 소명 의식을 고취하고 책임 있는 활동과 충만하고 활력 넘치는 소모임으로 탈바꿈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서 기해년에는 명심보감(明心寶鑑 交友)편 지란지교(芝蘭之交 벗 사이의 높고 맑은 사귐)의 정신을 가슴에 새기며, 지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순수한 고고시절로 돌아가 얼굴만 보아도 미소가 번지는 그런 친구들, 이런저런 이야기에 기뻐하는 그런 친구, 곁에만 있어도 든든한 친구들, 보고 싶은 친구, 만나고 싶은 친구들과 만나 기탄없이 술 한잔 기울이는 소소한 행복에 가슴벅차하는 그런 만남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올 한해는 50주년이라는 63 친구들의 말년의 행복을 준비하는 중요한 Agenda 이며 factor 己亥年 이므로 중동 총동문회와의 보다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중동인 으로서의 책무와 의무를 다하도록 총동문회 주관 모임과 대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하는 등 역동성이 넘치는 중동 63회가 정착 되도록 하겠습니다.

중동 63회 친구 여러분 새해에는 제가 더욱 노력하고 봉사하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앞으로 발전하는 63, 멋있는 63, 을 만드는 future story 를 역어 나아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동기 분들에게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을 부탁드리며 인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會長 安 興 振 拜上

화살표TOP